2020 주식시장은 어떻게 흘러갈까

일부 자본을 모을 수 있었던 사람들은 그 자산을 불리기 위한 방식을 끊임없이 찾고있다. 부동산 또는 주식?이 분야의 많은 전문가들은 주식을 권하고 있다. 2020년에 가장 인기 있는 투자 수단으로 주식이 꼽히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주식시장은 투자자에 대한 수동적인 수입의 안정된 원천이다. 단기 또는 장기 주식 투자는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기업의 경영에도 관여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자금 조달의 평균 수익은 연간 10-20%이다. 대기업들은 1년에 5% 이하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이제 막 시장에 진입하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작은 회사들은 불과 몇 달 만에 몇 배 성장하는 놀라운 성장을 보이기도 한다.

젊은 회사 주식의 개별 주가는 저렴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그들의 가격이 몇 배로 오를 수도 있다. 2020년 돈투자가 어디로 더 잘 이루어지는지를 결정하려면 주식시장 fundamental을 검토하고, 정확한 예측 방법을 배우는 것이 필요하다. 증권 거래에는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기초적이고 기술적인 분석을 거친 후에야 한 회사의 주식에 투자하여 자금을 성공적으로 투입할 수 있게된다.

근본적인 분석은 주로 전 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경제 및 정치적 특성과 요인이 주가, 시장 및 기업 자체의 발전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한다. 기술적 분석에서 추가로 공급과 수요의 수준을 고려하여, 이전 세대들의 역학, 시장가격의 변화를 포함한다. 습득한 경험만이 투자 과정을 수익성과 예측으로 바꿀 수 있다. 투자는 잘 관리되어야 할 유연한 도구이다. 사람들이 유가증권을 다룰 줄 모르는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른다면, 보유 주식을 숙련된 거래자 (펀드매니저)에게 맡기는 것이 나을수도 있다.

2020년에 매출을 보장하려면 어떤 종류의 주식을 구입해야 할까? 배당금을 20년 이상 지속적으로 지불하고, 그들의 가치를 올리는 회사를 찾는 것이다. 전년과 비교하여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2-3분기 동안 회사 운영 결과를 분석해 보는 것이 좋다. 그러면 배당금에 대한 합리적인 예측에 도움이 될 것이다. 비전문적인 투자자들은, 직접 유망한 주식을 고르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포트폴리오 후에도 관리적인 부분의 미흡으로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런경우에는 ETF등 지수를 따라가는 펀드에 투자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러한 자금은 종종 수십 개의 회사를 포함하며, 개별 펀드로 인한 리스크를 상당히 감소시킬 수 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