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성분 효과 궁금해

나이가 들어가면서 몸은 하나둘씩 신호를 보내게 되죠. 대표적인 게 관절인데요. 계단을 오를때나 조금만 무리해서 움직이면 예전과 달라졌다는 걸 쉽게 느끼게 됩니다.

관절에 좋은 다양한 성분 중 특히 MSM 성분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천하장사 이만기씨가 추천하는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의 주성분에도 MSM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MSM 성분이란?

엠에스엠 성분이란 메틸설포닌메탄 (Methyl Sulfonyl Methane)의 약자로, 우리한테는 식이유황이란 이름으로 더욱 친숙합니다.

MSM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소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절 연골 및 인대 조직을 구성하는 요소인 콜라겐을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여 모발, 잔주름, 손발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이런 엠에스엠 성분이 호관원 프리미엄 에는 1,500m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효과

아울러 뼈와 치아 형성,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도움이 되는 해조칼슘 성분도 270mg 함유되어 있으며, 해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 칼슘을 사용하여 미네랄이 풍부하고 소화 흡수에도 용이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구성

건강식품 전문업체인 동진제약에서 생산되는 호관원 프리미엄은 마시기 편한 액상제품 (한 포당 70ml x 하루 2회 섭취) 으로 사용량에 따라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구성 (액상)

60포 (1개월 분), 120포 (2개월 분), 180포 (3개월 분)으로 구성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나이가 들었지만 여전히 튼튼하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천하장사 이만기씨가 추천하는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궁금하실 텐데요. 제조 및 유통 판매를 담당하는 동진제약은 호관원을 직판 형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격은 외부에 공개되지 않고 본사 전문상담원을 통해서만 안내되고 있는데요. 일반 온라인에서 살 수 있는 영양제 보다는 고객 별 맞춤상담과 사후관리를 통해 상품이 추천되고 있다는 점에서 조금 더 믿음이 갑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무료상담 신청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배너를 아래에 남겨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배너를 통해 무료상담 받아보세요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안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