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비대면 신용대출 스피드론 프라임론 차이는

요즘은 대부분의 금융업무를 간편하게 집에서 해결해보실수 있죠, 대출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비대면 모바일대출로 앉은 자리에서 간단하게 필요한 금액을 빌려볼 수 있는데요, 전북은행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인 스피드론스피드프라임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북은행 스피드프라임론

대출신청일 기준으로 신용등급은 4등급 이상이 조건이며, 현재 직장에 재직기간3개월 이상 근무자여야 합니다. (개인사업자인 경우 6개월이상 사업을 영위한 소득자) 또한 2금융권에서 순수 신용대출없는 상태여야 하고, 연소득은 3,0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억원 한도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최저5.60%~ 최대 연 6.91%수준으로 기준금리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60개월 이내(거치기간은 12개월이내)이며, 매월 원금과 이자를 합해 같은 금액을 약정일에 납입하는 원리금균등분할방식으로 상환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율은 0.8%이나 최초 약정일기준으로 3개월이 경과하면 면제됩니다.

다음은, 전북은행 스피드론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북은행 스피드론

대출신청일 기준으로 전북은행 신용등급이 4등급 이상인 직장인이어야 합니다. 신용평가사 CB등급은 7등급이상이어야 하고 연소득 기준은 1,200만원 이상 조건입니다.

스피드프라임론에 비해 신용이 낮은분들을 위한 중금리 상품으로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6.18%~ 최대 연 11.47%이고 신용등급별로 차등적용 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이상 60개월 이내이고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진행되며, 중도상환 수수료는 0.8%적용이 됩니다. 스피드프라임론과 동일하게 최초 약정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하면 중도상환 수수료는 면제됩니다. 

두 상품 모두 비대면 신용대출이므로 서류는 본인명의 휴대폰과 스마트폰에 공인인증서가 있어야하고 신분증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함께보면 도움되는 타은행 비대면 대출상품 
BNK 경남은행 모바일 신용대출 알아보기
SBI 사이다 무서류 무방문 직장인대출 알아보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