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래은행 대출의 장점과 우대혜택 (우리은행)

회사생활을 열심히 하곤 있지만 모아 놓은 돈이 없을 때, 갑작스럽게 큰돈이 필요한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도 직장인이라면 급여소득이 있기 때문에 가장먼저 은행권에 대출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이번글에서는 1금융권은행 중 우리은행 직장인 대출 자격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바쁜데 은행에 가서 알아보고 대출을 실행하려면 시간이 턱없이 부족합니다.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인터넷/스마트뱅킹)은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대출 실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직장인대출은 상품의 이름이 주거래 직장인대출인것처럼 당연히 우리은행 거래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우리은행에 인터넷/스마트뱅킹을 가입한 고객이어야 하고 국민연금,건강보험상 직장가입자로 등록 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동일 사업장 12개월이상 납부한 이력이 확인 되어야 하며 소득금액 확인을 위해 국세청 회원가입이 되있어야 합니다. 보통 연말정산등을 위해 가입되어 있는 분들이 대부분이겠지만 가입을 안하신분들을 꼭 해주셔야합니다.

보다 상세한 우리은행 주거래 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은행으로 급여이체 되어 있어야하고, 통신비와 공과금 3건이상 또는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이력이 확인되어야 하며, 우리은행 결제계좌에서 우리신용카드 정상결제 이력이 있으면 됩니다.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인터넷/스마트뱅킹) 한도과 금리를 자세히 보겠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2억입니다. 개인 신용에 따라 금액이 달라질수 있고 타신용대출이나 현금서비스등도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도 함께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적용금리는 시장 및 고객의 신용조건이나 대출조건에 따라 변경될 수가 있습니다.

우대금리 조건을 더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우리은행계좌로 급여이체를 해놓은 경우에는 연0.3%p 적용이 되고, 제세공과금 또는 관리비 자동이체를 해놓으면 연0.1%p 적용, 우리카드결제 실적(매3개월 50만원이상)이 있으면 연0.1%p 우대금리 적용이 됩니다.

매월 납입 적립식상품 연0.1%p(※매월 재산정됨)가산금리의 경우에는 외부신용점수라던지 재직회사의 등급에 따라 산출하게 됩니다.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이 실행되고 난 후의 상환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상환은 만기일시상환,통장식상환으로 할수 있으며 대출만기일에 전액상환하면 됩니다. 또한 원금을 분할하여 상환하는것 방식도 가능합니다.

은행에서 돈을 빌리려면 서류를 준비하는것도 만만치 않은데요,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은 따로 방문없이 실행이 되는 대출상품이라서 서류는 준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국민연금,건강보험,국세청 홈텍스등을 통해서 재직확인 및 소득정보 확인만 된다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