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올원 직장인대출 신청을 위한 상세조건

목돈이 필요할 때 막막하실텐데요. 직장을 다니고 있는 상태라면 그래도 은행을 통해 대출을 알아보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직장인 대상으로 출시된 상품들을 꼼꼼히 검토하지 않고 다급한 마음에 대출을 받게 되면 추후 갚아나가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여러은행 상품들을 비교해보는 게 좋습니다.

반드시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을 통해서 조건을 알아볼 수 있고, 대출을 신청할수 있어서 편리한 상품도 있습니다. 그럼 이번시간에는 농협 올원직장인대출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올원 직장인대출이란? 

은행을 방문하지 않아도 최고 1억5천만원까지 받을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큰돈이 갑자기 필요한 직장인이라면 자격이 되는지 확인해보는것이 좋겠습니다. 

신용대출이므로 등급자격이 되어야 하는데요, 우량 신용등급의 직장인 급여소득자가 대상입니다. 국민 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기준으로 재직기간1년이상이어야 하고 법인직장인 이어야 합니다.

또한 보험료 납부확인서에 확인되는 납부보험료 추정 연환산 소득은 3천원만 이상이어야 하며 보험가입이력 1년이상은 현재 다니고 있는 동일한 직장이어야 합니다. 휴직또는 이직등의 이력이 있다면 직장이 있는 상태이지만 안타깝게도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대출을 받을수 있는 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고 1억5천만원이지만 신용과 상환을 할수 있는지 여부 그리고 부채 현황에 따라 한도는 달라질수가 있습니다.

현재의 재정상태에 맞게 상환 계획도 세워서 대출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무조건 한도를 높게해서 받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대출금리는 대출만기별로 매일 변동이 있습니다. 우대금리도 적용받을수 있는데요, 최대1.2%p이며 상세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당행 급여이체 0.30%p
  • 자동이체 5건이상 0.20%p
  • NH채움신용카드를 소지한 경우 0.20%p
  • 우량등급(AS1~3등급)0.20%p
  • 최초신규고객 0.50%p

우대금리 혜택은 대출 시작할때 적용된것으로 대출이 만기될때까지 적용이 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원금균등분할상환,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 선택할수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 기간은 1년이며 1년 단위로해서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인 경우는 1년~5년이내이고 거치기간은 따로 없습니다. 중도해약 수수료는 없으니 언제든지 안심하시고 상환하시면 됩니다.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 준비할 서류를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재직확인을 할수 있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보험료납부확인서를 준비하면 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가능한 신속한 대출이기 때문에 바쁜직장인분들이라면 편리하실겁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