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직장인플러스 알파론 가입가능지역

자금이 급히 필요한 상황에서 만약 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가장 먼저 알아봐야할 건 시중 은행권 대출입니다.

경남은행의 직장인플러스 알파론은 신용대출 상품으로 한도가 넉넉하고 금리 또한 저렴하게 지원이 되기 때문에 직장인들에게 유리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경남은행 직장인플러스 알파론 대출 상품은 지역조건이 정해져 있는데요. 경남,부산,울산해당은행 영업점 소재지의 업체에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면서 연소득2,500만원 이상이면 자격이 됩니다.

안타깝게도 서울지역은 해당 되지 않습니다. 

대출 한도는 넉넉하게 최대 1억까지 신청할수 있습니다. 마이너스대출 또한 가능하며 3,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우대금리에 대해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최고 연 0.85%p까지 혜택이 적용이 되는데요,급여를 당행으로 받는경우 0.1%p 적용이되고, 사업자의 경우 가맹점입금을 해당은행으로 해놓은 경우에 0.1%p 적용이 됩니다. 요구불예금평잔고가 50만원 이상이면 0.2%p 입니다. 

신용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우대금리도 적용 되는데요, 최근 3개월 월평균이용액 30만원이상 0.1%p, 50만원이상 0.15%p, 100만원이상 0.2%p 금액별로 달라집니다. 

적립식수신 총액 3백만원 이상 0.1%p, 생활요금자동이체 최고 0.2%p, 스마트뱅킹가입 0.05%p 적용되고 할부상환방식 대출인 경우에는 연0.2%p 우대됩니다. 

이처럼 우대 혜택금리를 받을 수 있는 부분이 있으니 해당여부를 꼼꼼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자 납입방식은 만기일시상환방식일 경우는 1년이내, 원리금균등상환방식은 5년이내입니다.중도상환 수수료는 1.3% 이고, 대출기간 3년이 지나면 중도상환시 수수료는 면제됩니다.

대출을 진행하려면 당연히 서류부터 준비해두시는게 시간절약을 할수 있습니다. 준비할 서류는 주민등록증 등 실명확인서류, 재직확인서류, 소득확인서류 등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대출심사 진행시 추가 서류가 필요할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