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을 다니고 있는 분들이라면 주거래은행을 정해 놓고 급여이체를 하고 계실텐데요, 만약 대출이 필요한 경우에는 급여이체 통장이 있는것만으로도 우대금리를 적용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신한은행에 급여를 이체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특별 대출서비스인 샐러리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직장인들을 위한 대출 상품의 경우에는 재직기간이 최소 1년이상이어야 가능한 상품들이 대부분인데요.
샐러리론은 신한은행을 급여이체 통장으로 사용하는 경우 재직업체와 재직기간에 상관 없이 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인 조건에 대출한도와 대출금리를 우대해 주는 상품입니다. (※사업소득자는 대출제외대상)
재직기간에 상관없는 대출조건 상품이 거의 없는데 샐러리론은 한도와 금리까지 혜택을 받을수 있다니 특별한 상품인것 같네요.
샐러리론의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입니다.
우대금리를 살펴보니 거래실적에 따라 0.5%이내 우대가 가능합니다. 만약 서울시 모범납세자로 등록이 된 경우 0.5%적용 받을수 있습니다.
샐러리론은 변동금리이며 해당금리는 신용등급 및 담보비율 등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며 되고, 마이너스 통장을 선택하게 되면 적용금리는 0.5%가 가산됩니다. 단, 마이너스통장의 경우 매일 금리가 변동된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내이고 마이너스방식 포함하여 만기일시산환방식으로 적용이 됩니다. 원금 상환은 휴일에도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중도상환해약금= 중도상환금액 ×중도상환해약금률×(대출잔여일수/대출기간)
샐러리론을 신청하실때 필요서류는 재직확인 및 소득이 확인 되어야 하므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및 재직증서 그리고 소득금액증명원 및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등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인 서류를 미리 지참하시어 가까운 신한은행으로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